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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 주행 자동차의 사건 책이다은?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3:30

    자율주행 자동차 사고 책입니다.


    최근 세계적으로 자율주행자동차 개발이 이슈화되면서 글로벌 기업들은 국가와 협업을 통해 구글, 애플, 벤츠와 같은 유수 기업들은 상용화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갑자기 코딩 교육을 한 마당에 자율주행차의 문재책임이라는 주제인지 궁금합니다.소프트웨어 교육은 생활 속의 문재를 인식하고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통해 융합적인 문재와 지식을 스스로 만들어가는 자기성찰 과정입니다.세계의 많은 정보를 우에우고 나쁘지 않는 주입하지 않고 조사 과정을 통해서 문재를 찾고 나쁘지 않게 게필요한 정보를 정리하고 새로운 알고리즘을 만들어 내는 능력을 가진 인재가 4차 산업 혁명 시대를 앞서는 혁신적인 인재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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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의 역사 및 개발 과정, 자동차의 종류 등을 카테고리별로 연구하고 분류하여 자료를 분해하여 정리합니다.선생님은 키워드를 가르치고 토론 속에서 아이들의 소견을 하나하나 이끌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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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벤츠부터 시작해서... 하이브리드...자율주행 자동차까지 서서히 접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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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글을 써보고 자료를 폭풍 검색을 하면서 브레인스토밍을 하고 자신감을 가져갑니다.아이에 따라 답이 다르고, 조사하는 키워드와 방향이 다릅니다.우리는 정답을 요구하지 않아요. 아이들이 스스로 답을 찾고 만들어 갑니다.아이들 생각에 개입하지 않아요.개입해서 가르치려는 순간......아이들이 질문하기 시작합니다.선생님,이강은무엇을해야하나요?자율성과문화재를멈추게만들어버린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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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런 과정 뒤에는 제가 연구한 자료들을 정리하고 다른 아이들과 발표하면서 정리하고 스스로 수정해 나가겠습니다.수업 때 가끔 화장실에 가거나 물 마시러 갔다 오거나 하는 아이가 한 명도 없습니다.강제된 적도 없는데... 신기하죠.집중하기 때문입니다.제 생각을 정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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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견의 힘은 자율적 사건을 바탕으로 한 인지학습이다.아이들에게 한번도 배우라고 한적도 없어요.의문의 길로 이끌 뿐이다.엄마들은 우리 아이는 발표하라고 하면 은거 얘기를 안 하는지 모른다고 예기하는 분이 더 정예가 많아요.토론독서학원에보내도같은현상은반복되는것에도많은분들이공감하십니다.이런 현상은 토론과 토론 활동이 있는가. 아닌가?의차이라는것을수업을보면알수있을거라고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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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서치과정은항상남의자료를수집하고정리만잘하는것이중요하지않고자료의가치를부여하고나쁘지않다는소견을덧붙여서새로운나쁘지않은소견을정리하는것이중요하도록수업에서다루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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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료 수집에 의한 많은 정보 중에서, 이 이야기는 "트롤리 딜레마"를 찾아내, 디스커션을 개시합니다."윤리학의 사고의 연구"공학적 관점에서도 윤리학과 인문학적 접근이 필요하다는 사고를 시작한 기술의 발전이 인간을 위한 진정한 기술인가를 생각하면서 10분 이상 진지하고 재미 있는 토론을 하고 이 이론을 그림으로 정리하 슴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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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금부터는 자율주행 자동차의 핵심 기술 자료를 조사하고 정리하고 발표하는 시간을 이어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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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자동차에 적용된 알고리즘을 공부하고, 다음 번에는 과인만의 알고리즘을 프로그램으로 짜볼 때 가끔 가질 생각입니다.항상 이런 과정을 통해 컴퓨터 언어, 피지컬 컴퓨터 등의 로봇은 도구로 활용해 자신의 사건을 혁신적으로 바꿀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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